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 사이클 선수들을 위한 하체 운동

카테고리 없음

by 스틸차이 2020. 6. 2. 21:00

본문


초보 사이클 선수들을 위한 하체 운동



안전하게 그리고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라, 역도는 근육을 만드는 매우 즐거운 수단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운동과 근육 형성에 수반되는 많은 이점들을 즐길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요령과 팁을 계속 읽으세요.




충분한 양의 채소를 식단에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을 만드는 식단은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많은 채소가 필요하다.


야채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가 있는데, 이것은 파스타나 고기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야채는 섬유질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단백질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섬유질을 사용한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결국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속도를 더 중시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 보다 기술을 덜 강조하게 된다.


어떤 운동이든 기술에 집중하는 꾸준한 페이스는 너무 빨리 밀려난 반복에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시간을 갖고 각각의 운동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빅3" 운동을 운동 중 주식으로 삼아라.


이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누름과 같은 큰 근육 그룹 운동이다.


이러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정확하게 완성하면 근육량이 더해지고, 여러분을 더 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몸을 컨디셔닝 할 것이다.


이러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포함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표라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다양한 희박한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특히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주지 않으면 근육량을 추가로 만들어 내기가 어려울 것이다.


식사나 간식의 대부분은 단백질이 풍부해야 한다.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탄수화물은 에너지를 위해 필수적이다.


그래서 당신이 전체 운동을 지속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몸은 대신 당신의 저장된 단백질을 에너지로 변환한다.


신체가 기능하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섭취할 수 있다.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단기 목표와 보상 시스템을 설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장기적이고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약속이라는 사실 때문에 동기유발은 필수적으로 중요하다.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을 받는 것은 어떨까?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아라; 그것들은 몸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쉬는 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큰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어떤 형태의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그것을 시도하지 말아라.


심근 강화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만, 너무 많이 하는 것은 근력 훈련을 통해 근육을 키우려는 시도를 부정할 수도 있다.


근력 단련 운동은 근육량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신체적으로 더 강하다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심혈관 운동과 함께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반드시 결과를 올리도록 한다.


두 종류의 운동을 병행하고 가능한 한 자주 운동하라; 당신은 생각보다 빨리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